조회수 : 50
작성일 | 2024.11.30 | 작성자 | 관리자 |
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| |||
[한전KDN] 「국민제안 혁신 DESK」
● 참가 자격
- 한전KDN 혁신에 관심있는 국민 누구나
● 국민제안 혁신 DESK란?
- 국민의 다양한 혁신 아이디어를 수렴하고, 원활히 소통하기 위해 마련한 「한전KDN 온라인 혁신제안 플랫폼」으로,
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는 혁신 소통 공간
● 공모 주제
- 한전KDN 경영전반에 대한 모든 혁신 아이디어
(예) 한전KDN 고유업무, 기관운영, 적극행정, ESG, 상생협력 등
● 시상 내역
- 접수제안 : 음료 기프티콘 제공 [월별]
- 채택제안 : 음료 및 케이크 기프티콘 제공 [분기별]
- 우수제안 : 최우수(1건) 30만원, 우수(2건) 15만원, 장려(3건) 5만원 상금 지급 [반기별]
● 접수 방법
- 한전KDN 홈페이지 http://www.kdn.com 접속
1) 회사소개 → 혁신경영 → 국민제안 혁신DESK
2) 홈페이지 배너 혹은 팝업창 클릭
● 유의 사항
- 2023년 우수제안은 홈페이지(회사소개 → 홍보센터 → 공지사항)에서 확인 요망
- 최종 포상규모 및 인원, 세부사항 등은 심의위원회 심의·의결에 따라 변동 가능
- 우수제안 상금 지급 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부담
● 문의 사항
- 한전KDN(주) 기획처 품질혁신부 담당자(☎061-931-6797)
- 한라대학교 미디어 홍보단 -
|